본문 바로가기

Sound

LetterMan Show 로 돌아온 Foo Fighters



the Foo Signal 



유독 저 혼자만의 관심사 같습니다만, 푸 파이터즈가 돌아왔습니다. 그것도 공식적인 앨범 발매일인 11월 18일을 한 달이나 앞두고요. 리드 기타리스트인 크리스 쉬플렛Chris Shiflett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고 있었던 소식이긴 한데, 유튜브에 영상이 하나 둘 풀리기 시작하네요. 가장 먼저 '푸 사인the Foo Signal' 입니다. 마치 배트맨의 사인처럼 밤하늘에 푸 파이터스의 로고가 뜨죠. 그리고 사이렌이 울리고요. 별안간 밴드의 맴버들이 등장합니다. 그런데 능청스런 사회자는 '테스트'였다고 하죠. 




멤버들의 익살스런 연기는 여기 또 하나 있습니다. "푸와 싸울 땐 우리를 불러주세요."라뇨. ㅋㅋㅋ 아마도 프로그램 중간에 들어간 시그널 용이었던 것 같은데 '멘토스'의 광고를 패러디 했던 'Big Me' 뮤직비디오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하이틴 보이 그룹도 아닌 그들이 미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는 이유에는 이처럼 유머러스한 모습도 적지 않은 역할을 하고 있죠. 



마지막은 공연 영상으로 마무리 할게요. 그룹 하트Heart의 앤 윌슨Ann Wilson과 낸시 윌슨Nancy Wilson, 그리고 푸 파이터즈 맴버들이 함께 연주한 "Kick It Out" 입니다. 





아따 시원-하고마잉! ^^

This is why I love the band !!






'Sou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mething from Nothing - Foo Fighters  (0) 2014.10.21
Gear Times  (0) 2014.10.10
<Music> 그게 나야 - 김동률  (0) 2014.10.01
<Hiphop> BE - Common  (0) 2014.09.30
<Rock> Royal Blood  (0) 2014.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