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nd

[음악] 6 foot 7 foot - Lil Wayne feat.Gory Gunz<첨부 동영상 수정>


그의 모습을 떠올리자면 그럴싸한 제목의 'I'm not a Human Being'이  그저 그런 반응을 이끌어내고 그친 탓일까요? 지금의 릴 웨인을 있게한 앨범<Carter 3>만큼이나 힘있는 사운드로 돌아왔네요. 12월 17일에 발표된 새 싱글 '6 foot 7 foot'을 소개합니다.

이미 <Carter 3>에서 함께한 바 있는 Bangladesh가 6'7"의 비트를 만들었어요. 들어보면 릴 웨인의 히트곡 'Amili'와 굉장히 닮았다는 느낌일 겁니다. Bangladesh에 따르면 이 비트는 T.I에게 갈 뻔 했대요. 듣자하니 릴 웨인의 기획사와 Bangladesh 간의 소송 문제도 있었다 하구요. 그렇지만 결론적으로 주인 잘 만난 것 같아요.

원래는 Saturday Night Live 영상을 걸어 놓으려 했는데, NBC에서 관리를 좀 하나 보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영상으로 대체 합니다. 그 날 에미넴의 무대에 릴 웨인이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던데, 궁금하신 분들은 얼릉 유튜브 검색 고고!!


<동영상 소스 코드를 잘못 복사한 걸 이제 발견했네요. 죄송합니다. 수정했어요!!>

http://blog.naver.com/pmk2198/50101927339 이브지옵프 님의 관련 포스팅을 참고했습니다.